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DirectX
- DirectXTK
- 다이렉트X 튜토리얼
- 세팅
- swapchain
- 게임수학
- CommandList
- Direct3D Init
- Direct Init
- engine
- Input Assembler
- 코딩
- View
- 다이렉트X
- 프로그래밍
- Direct3D
- 동기화
- DESC
- 다이렉트 초기화
- GPU
- RenderTargetView
- CPU
- DirectX12
- vertex
- C언어
- UE4
- C++
- c
- 전처리문
- 다중표본화
Archives
- Today
- Total
비타Cpp
R-value와 L-value 본문
대입연산자(=)의 피연산자중에 오른쪽에있는 피연산자를 r-value, 왼쪽에 있는 피연산자를 l-value라고 하는데, 이러한 의미도 틀리지는 않다.
하지만 이렇게 알고있기보다는
l-value를 변수 (메모리상에 지속적으로 남아있는 값),
r-value를 임시값(메모리상에 남지않고 표현식 종료후에는 사라지는 값)
이라고 알아두는 편이 더 좋다.
int a; //a는 int형 정수로 정의한다.
a = 10; //10(r-value)은 정수 10으로 평가되고, a(l-value)에 할당된다.
a = 5 + 10; //5(r-value) + 10(r-value)는 15(r-value)로 평가되고, a(l-value)에 할당된다.
'C,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인터의 연산과 배열(array)(1) (0) | 2020.06.03 |
---|---|
변수의 주소값과 포인터 자료형 (0) | 2020.05.17 |
const 위치에 따른 의미들 (0) | 2020.05.16 |
조건문 switch (0) | 2020.04.22 |
조건문 if, if ~ else if ~ else 가위 바위 보 게임 (0) | 2020.04.2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