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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Cpp
Direct3D의 초기화 본문
Direct3D의 초기화 과정은 꽤 길지만, 응용 프로그램 실행 시 한 번만 해주면 된다. Direct3D의 초기화 과정은 다음과 같은 단계들로 구성된다.
1. D3D12CreateDevice 함수를 이용하여 ID3D12Device를 생성한다.
2. ID3D12Fence 객체를 생성하고 서술자들의 크기를 얻는다.
3. 4X MSAA품질 수준 지원 여부를 점검한다.
4. 명령 대기열과 명령 목록 할당자, 그리고 주 명령 목록을 생성한다.
5. 교환 사슬을 서술하고 생성한다.
6. 응용 프로그램에 필요한 서술자 힙들을 생성한다.
7. 후면 버퍼의 크기를 설정하고, 후면 버퍼에 대한 렌더 대상 뷰를 생성한다.
8. 깊이·스텐실 버퍼를 생성하고, 그와 연관된 깊이·스텐실 뷰를 생성한다.
9. 뷰포트와 가위 판정용 사각형들을 설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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