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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3D의 초기화 - 2. 울타리 생성과 서술자 크기 얻기 본문

DirectX12/튜토리얼

Direct3D의 초기화 - 2. 울타리 생성과 서술자 크기 얻기

멍C 2021. 10. 1. 23:35

장치를 생성한 다음에는 CPU와 GPU의 동기화를 위한 Fence 객체를 생성한다.

또한, 이후에 필요한 서술자들의 크기도 미리 조회해서 설정해 둔다. 서술자 크기는 GPU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이처럼 실행 시점에서 적절한 메서드를 호출해서 알아내야 한다. 나중에 서술자 크기가 필요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크기들을 적절한 멤버 변수들에 저장해 둔다.

ThrowIfFailed(md3dDevice->CreateFence(0, D3D12_FENCE_FLAG_NONE,
		IID_PPV_ARGS(&mFence)));

mRtvDescriptorSize = md3dDevice->GetDescriptorHandleIncrementSize(
    D3D12_DESCRIPTOR_HEAP_TYPE_RTV);
mDsvDescriptorSize = md3dDevice->GetDescriptorHandleIncrementSize(
    D3D12_DESCRIPTOR_HEAP_TYPE_DSV);
mCbvSrvUavDescriptorSize = md3dDevice->GetDescriptorHandleIncrementSize(
    D3D12_DESCRIPTOR_HEAP_TYPE_CBV_SRV_UA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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